반응형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박보영의 기부가 큰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박보영은 "폭염에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과 사투를 벌이며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소방관들과 구급대원들을 위해 마음을 전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박보영 프로필

 

생년월일 : 1990년 2월 12일(32살)

 

키 : 158cm

 

몸무게 : 40kg

 

혈액형 : o형

 

종교 : 기독교

 

 

박보영 기부 

 

배우 박보영은 지난 2월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를 돕기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기부금은 저소득층 가정 여아들에게 필요한 위생용품 지원 등에 사용되었다. 박보영 말에 의하면 " 성장기에 접어든 여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신종 코라나 감염증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곁고 있지만 온정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좋은 일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박보영의 기부는 계속이어와 졌으며 오는 6일 경상북도 소방대원들에게 10만 장의 마스크를 무료로 기부하였다. 더운 날씨 속에 힘든 대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짧은 인사를 남기기도 하였다

 

 

■ 좋은정보

 

5차 재난지원금의 신청이 오는 24일로 확정되면서 아래에는 5차 재난지원금의 신청 대상의 건강보험료 88%에 해당하는 금액과 이에 따라 지급시기 지급액 지급방법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지원 3종 패키지 대상조회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이 소득하위88% 대상으로 1인당 25만원 지급이 확정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소득하위88%는 얼마의 소득을 이야기하는지 또한 언제 지급이 완료되는지 아래에서 대상을 확인하시고

dkdldkdn2.tistory.com

 

 

문근영 10위

10억 원 기부

 

현재까지 기부한 금액은 10억 큰 인기를 누렸던 아역시절 교복 광고 모델료 3억 원 전액을 소아암 환자를 위해 전액 기부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였으며 외조부 부의금 5천만 원 수년간 도움이 필요한 여러 국가들을 돌아다니며 도움의 손길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용준 9위

35억 원 기부

 

욘사마로 더욱 유명한 배용준 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활약 중이며 한국 일본 다른 국가들이 자연재해나 큰 사건이 있을 때마다 고액을 기부하여 이때까지 합계 금액이 35억 정도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박상민 8위

40억 원 기부

 

박상민은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 남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게 좋다"라면서 기부의 뜻을 밝혔으며 2013년 전국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40억 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인의 축가도 무료로 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김제동 7위

42억 원 기부

 

연말 불우이웃 돕기 장학금 저소독 등을 도우고 있으며 얼마 전 고액 강연료 논란에도 수익 대부분을 기부하여 언론을 잠재우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코로나 19에서도 마스크 손소독제 등 기부하여 많은 사람의 기부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끔 하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션. 정해영 6위

45억 원 기부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선한 이미지의 연예인으로 유명하며 션. 정해영 부부의 아이들까지 봉사활동과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션은 45억 원으로 무엇했으면 우리가 더 행복해졌을까?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다고 하였다. 기부가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상용 5위

80억 원 기부

 

뽀빠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익숙한 이상용 씨는 우정의 무대 mc로 대활약하였으며 본인도 돈이 없어 야간업소의 4개월치 출연료를 당겨 받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를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기부하여 567명의 생명을 살렸다고 합니다. 이상용 씨가 도와준 어린이가 현재는 40살이 되었을 만큼 기부의 기간이 길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조용필 4위

100억 원 기부

 

조용필은 "조용필 장학재단"을 만들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며 공연 수익 65억 원과 아내가 남긴 유산 24억 모두를 심장병 어린이를 돕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매년 조용필 장학재단에 3억 원씩 기부한다고 합니다.

 

장나라 3위

130억 원 기부

 

장나라 씨는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의 출연료 4천만 원을 기부로 북한 어린이 돕기 행사에 기부하고 크고 작은 일에 기부를 하였으며 특히 조용히 남을 돕는 것이 그녀의 철학이라서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김장훈 2위

200억 원 기부

 

워낙 기부하는 것이 유명한 김장훈 씨는 현재도 전셋집과 월세집을 전전하며 살아가면서 모든 돈을 기부한다고 유명합니다. 그는 기부뿐만 아니라 봉사활동도 많이 한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춘화 1위

 

200억 원 이상 기부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하춘화 씨는 한 달 수입이 집 몇 채를 살만큼이나 고액이었는데요 이후 아버지의 가르침으로 기부를 하고 있으면 현재까지 2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Recent posts